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언론보도

언론보도

[독도신문] 자녀교육의 희소식! - 2014년 6월27일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218.♡.201.239)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234회 작성일 14-07-08 14:30

본문

 
입학설며오히.jpg
 
국제화 시대에 적합한 기독교 교육을 갈망하던 학부모들에게 희망의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대구 경산에 위치한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는 국제화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양성을 위해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가을학기 초·중·고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어 영어 교육과 기독교 교육을 열망하던 학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Disciple 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의 특징은 지역 학교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세계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신실한 원어민 교사의 지도 아래 실시되는 토론 및 발표식 수업은 영어 교육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노일 학교장은 "이미 글로벌화(Globalization)된 현실에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그리고 교육 등 각 분야에서 하나님이 주신 꿈을 갖고 세상을 이끌어갈 수 있는 리더가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라며, "온전한 지도자로 세워지기 위해서는 바른 가치관과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꿈에 맞는 실력을 겸비하고 있어야 합니다. 진정한 교육은 단순한 지식 전달을 넘어 삶의 철학과 꿈을 실어주는 것입니다. 본교는 꿈을 잃은 청소년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발견하고 열방을 섬기는 리더들로 세워지도록 도전하는 학교입니다. 자녀들이 하나님이 주신 꿈을 꾸게 하십시오. 그 꿈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이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이 학교의 또 다른 매력은 대학 진학의 필수인 G.P.A와 스펙 관리는 물론 학생의 특성을 고려한 학년 별 진학 상담을 정기적으로 실시한다는 점이다. 학생의 재능을 찾고 계발시키며 목표한 대학에 입학할 수 있도록 학내외 생활을 설계하고 관리해주고 있어 북미권 유학과 명문대학 진학을 꿈이 아닌 현실로 만들어주고 있다.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는 2014학년 가을학기를 맞아 7월 5일 입학설명회를 앞두고 학부모들의 국제학교에 대한 여러 궁금증을 해소해드릴 계획이며, 여름방학 맞이 영어캠프도 개최하므로 지역사회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국제학교 체험의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는 기독교 세계관과 가치관을 정립해주면서 차별성과 전문성을 갖춘 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명실상부한 기독교 명문학교로 자리잡고 있다. 이 학교의 세계화 교육은 발표와 토론수업에서 잘 나타난다. 학생들의 수업참여효과를 극대화하고 논리적 사고력을 갖추도록 하기 위해 도입된 발표와 토론수업은 리더십 훈련의 장이다. 창의적이고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통해 실력을 겸비한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도전하고 있는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의 학생들에게서 미래의 한국과 세계를 이끌어갈 지도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의 초·중·고 신(편)인샙 모집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상담:053-812-1855 홈페이지 :
http://www.dics.co.kr
(독도신문 2014년 6월 27일자)
입학설며오히.jpg (437.5K) 0회 다운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경상북도 경산시 원효로 454 제자국제크리스천학교

  • TEL. 053.812.1855 FAX. 053.812.1856
  • Copyright(c) DISCIPLE INTERNATIONAL CHRISTIAN SCHOOL All rights reserved.
방문자수
오늘
280
어제
245
최대
1,102
전체
368,709
사이트 바로가기
1:1입학상담